1달 전쯤 자전거를 수리하고 타려고 자전거 매장에 갔을 때 보게 된 러버덕 전조등 처음 보고 애들껀가 했는데,ㅎㅎ 어른들이 더 많이 산다고 해서 오 하면서 살까 하다가 우선 수리하고 나중에 인터넷으로 더 찾아보고 사려고 보류 하고 있다가. 이번에 주문해서 받았다. 역시 배송은 언제나 이틀 안에 오는 군아 빠르다 빨라~
미니미니 한 상자로 택배가 도착했다. 이렇게 작은 상자에 담긴 택배 처음 시켜보는 듯? 하다.
매장에서 사면 하나 살 가격에 인터넷으로는 배송비 포함돼도 2개는 살 수 있는 가격이다. 물론 인터넷은 오리 액세서리도 여러 가지 있고 러버덕 헬멧도 다양하게 있다. 내가간 매장에는 배틀그라운드 헬멧이라는 게 인기라서 그것만 보유하고 있었다.
사이트에서 😊😊 어떤 헬멧을 살까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내가 토끼 헬멧을 시키긴 했는데 이토끼가 아니었는데 ㅋㅋ내가 잘 못 선택해서 다른 토끼가 온 듯하다. 뭐...ㅋㅋ 상관없으니까 패스~~ 하기로 하하
상자를 열어보니,
내가 시킨 오리 두 마리가 딱~ 상자에 꽉 차게 자리를 잡고 있다.
인터넷 사진보다 실물이 더 귀엽다 ㅋㅋ 나는 러버덕, 헬멧이랑 야광 바람개비도 같이 샀다. 내가 구매한 곳에서 바람개비를 달아서 같이 팔아서 자전거 탈 때 돌아가면 귀여 울 것 같아서 같이 주문해 봤다. (자기만족스~)
그리고 이렇게 오리, 헬멧, 바람개비 3종을 시키면선글라스나, 헤드셋 같은 기타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증정해 준다고 했었는데 나에겐 선글라스랑 헤드 셋이 왔다.
내가 잘못 시킨
토끼 헬멧에 야광 바람개비 달아 놓은 걸 러버덕이 쓰고 있다. 귀엽다😍
헬멧을 잠시 벗기고가 가능하다. 머리를 눌러서 불을 켜봤다. ㅎ
한번 누르면 깜박거리고
한 번 더 누르면 불빛이 정지돼 있다.
그리고 아래 사진 속 검은색이 그 배틀그라운드에 나온다는 헬멧인데 나는 그게임을 안 해서 잘 모르겠지만, 저 헬멧에도 야광 바람개비를 달았다. 바람개비를 사면 거기서 알아서 달아서 준다.
토끼 헬멧을 잘 보면, 은근 섬세하게 목에 탈부탁하는 것도 있고, 바람개비는 못으로 연결되어 있으니까 한번 달면 계속 붙이고 다닌다고 생각하고 구매해야 될 듯하다.
저걸 때면 헬멧 중앙에 구멍이 생겨 있을 테니까...ㅋ
그리고 사은품으로 온 헤드셋과 선글라스 이 두 개는 양면 테이프가 붙어 있지만, 떨어지기 쉬우니까 본드로 붙이라고 그랬는데.. 그건 좀 고민해 보기로 했다. ( 오리에게 본드 칠하기는 왠지 싫다 🙃🙃🙃 불쌍 햇 ~! )
살짝 오리에게 앉아서 느낌이 어떻지 봤는데 ㅋㅋ 귀엽다 이런 걸 어떻게 생각한 거지요?? 선글라스 끼니까 불량해 보이네 ㅋㅋㅋ
그리고는 바로 야광 바람개비니까 테스트해봤다.
야광도 역시 잘된다 ㅋㅋ
소파 밑이 어두우니 밑에 넣고 찍은 사진이다.
참고로 바람개비도 엄청 부드럽게 잘 돌아간다 뱅글뱅글~
같이 찍어놓으니까 꽤 귀여운 사진이 찍힌 것 같다. 😁😊😁😊 자기만족~
그리고 이날, 남편이 자전거 타고 막걸리 좀 사다 달라고 부탁해서 마침 저녁이라 어두워 나가는 길에 자전거에 오리 한 마리를 달고 나가 봤다.
어두운 곳에서 찍으니까 이렇게 찍히네 ㅋㅋ 오리 밖에 안 보인다.
생각보다 꽤 밝아서 저녁에 내가 있는 곳을 잘 알려 줄 거 같다.
자전거 타는데 어두운 곳에서 후레쉬 없으면 아무래도 위험하니까~!!
좀 밝은 쪽에서 찍어 봤다. 너무 귀엽다 통통한 게 반짝이고 있다.
막걸리를 사러 온 편의점 앞에 세워놓고 다시 한번 찍어보고 있다 ㅋㅋ 너무 귀여워서...
러버덕 불을 끄고도 한번 찍어 봤다.
사이트에서 보니, 어떤 사람들은. 킥보드에도 달고 오토바이에도 달고,
헬멧에도 다는 걸 봤다. 애들 헬멧에 해 놓으면 어두울 때 자전거나 킥보드 탈 때 좀 더 안전하게 탈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안전하고, 귀엽고 1석 2조 ~!!
나는 보통 자전거를 밖에 세워 두기 때문에.. 혹시 너무 귀여워서 내 러버덕을 가지고 갈까 봐 ㅋㅋ 때서 집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그렇데 갈 때만 다 챙기기도 귀찮고 까먹을 것 같으니...
두 마리 샀으니까 그냥 붙여 놓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