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자전거 용품

자전거 전조등 오리 러버덕을 드디어 구입 했다.

728x90
반응형
SMALL

 1달 전쯤 자전거를 수리하고 타려고 자전거 매장에 갔을 때 보게 된 러버덕 전조등 처음 보고 애들껀가 했는데,ㅎㅎ 어른들이 더 많이 산다고 해서 오 하면서 살까 하다가 우선 수리하고 나중에 인터넷으로 더 찾아보고 사려고 보류 하고 있다가. 이번에 주문해서 받았다. 역시 배송은 언제나 이틀 안에 오는 군아  빠르다 빨라~
 
미니미니 한 상자로 택배가 도착했다. 이렇게 작은 상자에 담긴 택배 처음 시켜보는 듯? 하다.
 

 
 
매장에서 사면 하나 살 가격인터넷으로는 배송비 포함돼도 2개는 살 수 있는 가격이다. 물론 인터넷은 오리 액세서리도 여러 가지 있고 러버덕 헬멧도 다양하게 있다. 내가간 매장에는 배틀그라운드 헬멧이라는 게 인기라서 그것만 보유하고 있었다.
 
사이트에서 😊😊 어떤 헬멧을 살까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내가 토끼 헬멧을 시키긴 했는데 이토끼가 아니었는데 ㅋㅋ내가 잘 못 선택해서 다른 토끼가 온 듯하다. 뭐...ㅋㅋ 상관없으니까 패스~~ 하기로 하하
 
상자를 열어보니,
 
내가 시킨 오리 두 마리가 딱~ 상자에 꽉 차게 자리를 잡고 있다.
 
 

택배상자 열어봤다.

 
인터넷 사진보다 실물이 더 귀엽다 ㅋㅋ 나는 러버덕헬멧이랑 야광 바람개비도 같이 샀다. 내가 구매한 곳에서  바람개비를 달아서 같이 팔아서 자전거 탈 때 돌아가면 귀여 울 것 같아서 같이 주문해 봤다. (자기만족스~)
 
그리고 이렇게 오리, 헬멧, 바람개비 3종을 시키면선글라스나, 헤드셋 같은 기타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증정해 준다고 했었는데 나에겐 선글라스랑 헤드 셋이 왔다.
 

러버덕 헬멧 그리고 사은품인 해드셋, 썬글라스

 
내가 잘못 시킨
토끼 헬멧에 야광 바람개비 달아 놓은 걸 러버덕이 쓰고 있다. 귀엽다😍
 

 
 
 
 
 
헬멧을 잠시 벗기고가 가능하다. 머리를 눌러서 불을 켜봤다. ㅎ
 
한번 누르면 깜박거리고
한 번 더 누르면 불빛이 정지돼 있다.
 
그리고 아래 사진 속 검은색이 그 배틀그라운드에 나온다는 헬멧인데 나는 그게임을 안 해서 잘 모르겠지만, 저 헬멧에도 야광 바람개비를 달았다. 바람개비를 사면 거기서 알아서 달아서 준다.
 

자전거 러버덕 구입후 받은 물건들

 
 
 
토끼 헬멧을 잘 보면, 은근 섬세하게 목에 탈부탁하는 것도 있고, 바람개비는 못으로 연결되어 있으니까 한번 달면 계속 붙이고 다닌다고 생각하고 구매해야 될 듯하다.
 
저걸 때면 헬멧 중앙에 구멍이 생겨 있을 테니까...ㅋ
 

러버덕 토끼 헬멧

 
 
 
그리고 사은품으로 온 헤드셋과 선글라스 이 두 개는 양면 테이프가 붙어 있지만, 떨어지기 쉬우니까 본드로 붙이라고 그랬는데.. 그건 좀 고민해 보기로 했다. ( 오리에게 본드 칠하기는 왠지 싫다 🙃🙃🙃 불쌍 햇 ~! )
 
 

사은품으로 받은 해드셋과 썬그라스를 한 러버덕

 
살짝 오리에게 앉아서 느낌이 어떻지 봤는데 ㅋㅋ 귀엽다 이런 걸 어떻게 생각한 거지요?? 선글라스 끼니까 불량해 보이네 ㅋㅋㅋ
 
 
 
 
그리고는 바로 야광 바람개비니까 테스트해봤다.
야광도 역시 잘된다 ㅋㅋ
소파 밑이 어두우니 밑에 넣고 찍은 사진이다. 
 

밝은곳에서                                                                               약간 어두운곳에서

 
 
 
참고로 바람개비도 엄청 부드럽게 잘 돌아간다  뱅글뱅글~
 
 

선풍기로 헬멧 바람개비 테스트

 
 
같이 찍어놓으니까 꽤 귀여운 사진이 찍힌 것 같다. 😁😊😁😊 자기만족~
 
 

 
 
 그리고 이날, 남편이 자전거 타고 막걸리 좀 사다 달라고 부탁해서 마침 저녁이라 어두워 나가는 길에 자전거에 오리 한 마리를 달고 나가 봤다.
어두운 곳에서 찍으니까 이렇게 찍히네 ㅋㅋ 오리 밖에 안 보인다.
 
생각보다 꽤 밝아서 저녁에 내가 있는 곳을 잘 알려 줄 거 같다. 
자전거 타는데 어두운 곳에서 후레쉬 없으면 아무래도 위험하니까~!!
 

 
 
좀 밝은 쪽에서 찍어 봤다. 너무 귀엽다 통통한 게 반짝이고 있다.
 

 
 
막걸리를 사러 온 편의점 앞에 세워놓고 다시 한번 찍어보고 있다 ㅋㅋ 너무 귀여워서...
 
러버덕 불을 끄고도 한번 찍어 봤다. 
 

 
 
사이트에서 보니, 어떤 사람들은. 킥보드에도 달고 오토바이에도 달고,
헬멧에도 다는 걸 봤다. 애들 헬멧에 해 놓으면 어두울 때 자전거나 킥보드 탈 때 좀 더 안전하게 탈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 안전하고, 귀엽고 1석 2조 ~!!
 

 
 
나는 보통 자전거를 밖에 세워 두기 때문에.. 혹시 너무 귀여워서 내 러버덕을 가지고 갈까 봐 ㅋㅋ 때서 집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그렇데 갈 때만 다 챙기기도 귀찮고 까먹을 것 같으니...
두 마리 샀으니까 그냥 붙여 놓을까??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