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계

시끄럽지 않은 HIMAX 하이맥스 장미바리깡 스페셜 에디션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자주 쓰고 싶은데 요즘 일하다는 핑계로 요래 저래 정신이 없었다. 흠..잠시 하던게 중단돼서 다시 여유가 생겼다. 소소하게 조금씩 올리고 싶은 내용을 올려보려고 하는 중이다. 3월되면 다시 바빠질듯하지만, 요래 조래~ 고거에 대한것도 다음적어야 겠다.

 

 

2월부터 판매시작 한, 하이맥스에서 나온 장미바리깡이 스페셜에디션이 나왔다. ㅎㅎ 한정판일까? 그건아닌가? 스페셜이라고 하면 왠지 사고싶은 물욕이 생기는건, 왜지?!🤔

 

 

가격은 85000원이고,

 

구입한 사이트는 이 아래 사이트다 아직 여기저기서 팔고 있지는 않는듯하다.

 

http://beauty-hi.com/goods/goods_view.php?goodsNo=335

HI 이벤트 BOX(HIMAX HI-7000이발기 / HI-7000날 증정)

뷰티하이

beauty-hi.com

 

 

 

 

HI-7000

 

 

 

 

 처음 보고 왈 바리깡 100주년 한정판이랑 비슷하게 그레이 컬러네~하고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도 국산이고 스페셜에디션이 나왔으니 사고 싶은 욕구가 생겨서 주문했다.😄😏😣

 

 

왈 100주년은 쇠덩이인데 장미바리깡은 무게는 같고 색이 진한 그레이 색이다 재질이 원래 바리깡보다는 덜 매끈한 느낌 감촉이 기존 바리깡 보다 좋다.

나는 하이맥스에서 나온 HITACHI CL-8800K 바리깡을 쓰고 있는데 이 것이랑은 날이 각이 좀 달라서 있지만 비슷한 게 있지만 조금 차이가 있으니까 장미로 구매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국산 바리깡이 우리나라 모질에는 더 좋다고 생각이 든다. 소리가 우선 저 소음인듯하다. 내 바리깡이 시끄럽다는 것을 (┬┬﹏┬┬) 요 스페셜 에디션 바리깡 켜보고 더욱더 확실히 알았다.

 

 

 

 

심심해서 사이트에 150g이라고 나왔던 기록을 보고 진짜 무게가 얼마인지 궁금해서 같이 일하는 친구의 장미바리깡과 비교해 봤다.

 

 

 

 

 

 

 

1g차이는 왔다 갔다 해서 대충160g으로 보는게 맞는 듯하다. 난 100주년 왈을 가끔 들어보면 아령 같아서 실용도가 확실히 떨어지는데 이 넘은 역시 가볍다. 기존 장미랑 무게는 같지만~ㅋ

 

 

 

 

배송기간은?!?!

 

2월 4일 오후쯤 낮에 주문해서 6일에 받았다. 3일정도 예상하면 좋을듯하다

 

아주 알차게 배송상자 포장돼 왔다.

 

 

열어보면, 카탈로그 하나랑 스페셜 에디션 상자와 지금 이벤트 기간 중이라서 추가로 증정중인 덪날도 들어있다. 2월 말까지 덪날 증정 행사는 한다고 나와있다.

 

 

 

 

택배상자 안 물품들

 

 

 

 

상자를 열면 바리깡이 비닐에 잘 포장 되어 있고,

 

 

 

 

 

 

장미 스페셜 에디션 바리깡이있는 위 칸 상자를 빼면, 충전기랑 부속품이든 작은 상자가 들어 있다.

 

 

 

 

 

 

 

 

기본 구성으로 스페셜 에디션 바리깡, 충전기, 바리깡 오일, 덧날 2m/4m, 9m/12m,털이 솔이 있고, 여기에 행사 중인 덧날이 더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

 

 

 

장미바리깡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

 

 

 

 

 

장미 바리깡이 왠지 너무 친숙해서 촌스러워 보일수 있는데 ㅎㅎ그 걸 색으로 많이 보완해준느낌이다. 아직 장미를 안산 사람은 지금 바리깡 날 추가 증정할때 사는 것을 추천한다. 날도 따로 사려하면 은근히 비싸다.😉

 

 

 

 

 

 

 

 

장미로고도 빨강이 아니라서 그런지 ㅎㅎ 새롭게 느껴진다.

 

 

 

 

 

 

 

궁금해서 한번 날을 분리해 봤는데, 오일같은게 잘 발려져 있는것을 확인했다. 흠 작은 흠집은 내가 빼다가 생긴 건가?ㅎㅎ 안이라서 상관은 없지만, 흠..ㅋ😐😶😑🙄😏

 

 

 

 

 

 

 

앞으로 조금더 사용해보고 추가로 쓰고 싶은 내용이 있으면 더 적어야 겠다. 오늘 한번 써봤을 때는 조용하고 부드럽고 좋았는데, 더 사용해봐야지 ~🤔🤔🤔🤔

 

 

 

 

그리고 하루가 지나고~~ㅎㅎ

 

 

 

 

하루 더 사용해 보고 이번에는 기존 장미바리깡과 스페셜 에디션 바리깡의 소리를 비교해 봤다.

 

 

 

 

 

 

 

 소음 측정도 같이 했어야했나?ㅎㅎㅎ

 

 

 실제로 들으면 더 비교가 잘되는데 동영상이라 실제 소리 보다 큰 차이가 안나서 좀 아쉽다.

기존 바리깡보다 조용해서 어??!하고 생각하게 되는 ㅎㅎ 조용한 작은 위잉~~소리를 들을 수있다. 같이 일하는 선생님도 탐내고 계시다 ㅎㅎ

 

 

 

바리깡 소리도 너무크면 시끄럽다고 느끼는 분도 있고 나도 너무 시끄러운 바리깡은...빨리 꺼버리고 싶어지고 다른 바리깡을 들게 하는데 스페셜 장미 바리깡 요놈은 고요해서 좋아~~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