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이서/일상

이마트에서 코렐CORELL 스누피 그릇 구입 했다.

728x90
반응형
SMALL

주말에 집에서 쉬고 싶은 남편을 끌고 나왔다.🙃

비가 오지만 나가고 싶은 나 ㅋㅋㅋ 주말엔 남편이 집에 있으니 같이 밖에 나가 싶으니까 강제로~

 

요즘 날이 더운데 이 날은 그나마 햇빛은 덜 찌는 날씨였으니까. 산책 겸 나왔다.

집에서 걸어서 3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이마트 집에서 30분은 걸어 나가야 동네의 번화가를 갈 수 있다. 버스를 타도 되지만, 차 타기 싫은 관계로 걸어서 버스를 타고 싶은 남편을 끌고 갔다.

 

이마트를 들어가서 이 것 저것 구경하다 보통은 1층에서 먹을 것들만 사고 가는데 오늘은 2층까지 가서 구경했다.

가끔 2층 와서 본 스누피 그릇이 디피해 놓은 것을 조금 세일하는지 팔고 있어서 보는데 

보통은 인터넷이 더 싸기 때문에 안 사지만, 오늘은 왠지 사고 싶은 마음에 ㅎㅎ 집에 있는 그릇을 세트로 맞추고 싶었다.

 

집에 있는 그릇은 남편이 집에서 가지고 온 그릇 몇 개랑 그때그때 낱개로 몇 개 산 것들이라서  세트가 아니었는데.. 쓸만한데 굳이 사기 그래서 안 사다가 이번에 남편이 사고 싶으면 사라고 하기에 세트를 만들려고 구입했다.

 

 

 

이 날 이 마트에서 산 스누피 그릇냉면기 4p, 삼절 접시 소, 중 접시

 

 

이마트 영수증

 

사고 보니 냉면기 4p는 배송비 더해도 인터넷이 4~5천 원 정도 더 싸다😥

나머지 삼절 접시 소, 중접시는 아무래도 dp용이어서 그런 건지 할인돼서 인터넷보다 조금은 더 싼 거 같다.

 

 

이외 다른 스누피 그릇은 인터넷으로 구입해야지 🙃🙃🙃🙃🙃

 

 

 

 

구경도 다했고 그릇도 샀으니 집으로 고고~

 

낫개로 산 그릇은 내가 가방에 넣어 들고 냉면기 4p세트는 남편이~ 참고로 전혀 무겁지 않다. 너무 가벼운, 유리 같지 않다고 해야 하나? 보통 그릇 무게와 다르다.

 

 

 

스누피 냉면기 4p / 냉면그릇 4세트  

 

 

집 갈 때도 걸어가면서 신호등 신호를 기다리며 사진 찍기~

 

스누피 냉면기 4p는 그릇 자체도 활용도도 좋고 깔끔하고, 포장도 이렇게 귀여우니까, 집들이 선물로 가볍게 사가기도 좋을 듯하다. 다음에 누군가의 집들이 선물 살일 있음 코렐 세트를 사주어야 겠다.🤔

 

 

집에 도착하여 상자를 열어보기로, 이마트에서 시물을 보긴 했지만~ㅋ

 

 

귀엽고 튼튼한 상자 ㅎㅎ

 

 

 

스누피 냉면기 4p

 

상자 옆면을 보면 냉면기 실물 사진이 있다.

 

 

스투피 냉면기 상자 옆면

 

 

원산지/제조국 미국이네~

용량 946ml

크기 21.6x5.1cm

무게 296g ( 무게 정말 가벼워서 좋다~ ㅎㅎ 내구성도 좋다고 했으니 믿어 보겠어~! )

 

 

 

 

▶ 코렐 접시의 장점이 있는데,

 

- 충격에 강함 ( 아직 써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 전자레인지/오븐 사용 가능( 120도까지는 사용 가능한듯하다.)

-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식기세척기 없으니 패스~ )

- 높은 활용성( 차가운 곳이든 뜨거운 곳에든 가능하단 건가? )

- 효율적인 수납( 확실히 그릇끼리 깔끔하게 잘 포 게지긴 하다. )

- 매우 가벼운( 이게 정말 마음에 들었다. 가벼워서 팔에 부담이 없다. ) 

 

 

 

이제 상자를 열어 봐야지~!!

 

 

 

 

 

사용설명서랑 품질 보증서까지 들어이 있는 ~~!!

 

참고로 가볍게 읽어보면 될 듯하다.

 

 

설명서 안쪽
설명서 밖같쪽

 

 

 

코렐 냉면기에서 제일 중요한?!?! 스누피 그림을 보면,

 

 

스누피 냉면기 겉면 그림

 

 

 

겉면 스누피가 없다 ~!!! 헉 😥😥😥😥

 

 

 

 

 

 

그럼 안쪽은~?!

 

ㅎㅎ 다행히 주인공 스누피가 있네~😊

( 리모컨으로 뭐 하는 거지?ㅎㅎ )

 

 

스누피 냉면 기 안쪽 그림

 

 

 

 

 

 

스누피 냉면기 아래쪽인데... 스티커가 뭐 이리 많은지 ;;;; 냉면기는 두 개지만, 낫개로 산거에는 3개가 붙어 있다 ㅋㅋㅋ

 

잘 때 지는 것도 있고 안 되는 것들은 설거지할 때 문대니까 다행히 깨끗이 지워니까

고생스럽게 손톱으로 긁거나 흠집 생기게 할 필요는 없다. 😅😅😅😅 ( 안 때 지나 해서.. 걱정한..ㅋㅋ)

 

 

 

 

냉면기 아래

 

 

 

 

뭐 실제 사이즈는 나와 있지만, 손으로 볼까? 해서.. ㅎㅎ 이 정도? 대략 남자 보통 손? 크기 여자 큰손

 

자주 밥 볶아먹는데 담기 좋은 그릇 같아서 4p나 되는걸 2인 가구에서 샀다. ( 손님도 안 오는데 ㅋㅋ )

 

 

 

 

 

 

흰색이니까 문난하게 쓰기 좋겠지??ㅋㅋ

 

 

 

이제 낱개로 산 코렐 스누피

중 접시, 삼절 접시 소

 

 

스누피 코렐 중 접시

 

스누피 중 접시 

역시나 흰색이라 더 깔끔한 접시 ㅎ 저기 자동차 부분은 뭔가 자게인지?? 각도에 따라 색이 조금씩 달라서 서 예쁘다.😍

 

 

 

이제  마지막인,

 

코렐 스누피 삼절 접시 소

 

스누피 삼절 접시 소

흰색 접시랑 어울리는 눈이 배경인 그림. 반찬 소량으로 덜어서 담아 먹으려고 구입했다.

 

 

 

한번 세척하고 접시에 담아 봤는데..ㅋㅋ 뭐지

 

 

 

 

스누피 중 접시 그릇은 확실히 플라스틱에 담은 것처럼 가벼워서 좋았는데, 스누피사 안보이잖아 😥

 

 

 

 

그럼,

 

 

스누피 삼절 접시 소

 

 

 

 

 

뭐지..... 음 편의점 도시락을 옮겨 담아봤는데 역시 스누피가😂😂😂😂 억지로 보이게 하기 ㅋㅋㅋ;;;

 

 

 

 

 

 

미안,,, 다음에 더 연구해 볼게 스누피 ㅋㅋㅋ;;;; 그릇에 비해 양이 너무 많았나?! 😥

이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