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이서/일상

이번에 중고로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중고 가격은 얼마일까요?

728x90
반응형
SMALL

 

 작년부터, 고향에 내려가면, 언니에게 있는 닌텐도 스위치를 같이 했었는데요, " 저스트 댄스 2019 "가 특히 재미있었습니다. 😁😁 못 춰도 따라서 아는 음악에 따라서 추다 보면, 땀이 저절로 나는 게임이 이랍니다. ( 웃긴 댄스도 있어서ㅋ )

아마 해본 은근 분은 중독되는 걸 느낄 거예요.  아마 운동된다고 느껴서 더 많이 찾을 것 같네요. 🤣🤣🤣

 

남편도 이 게임을 고향 내려가서 같이 하다 보니, 재미있어서 살까 말까 드문드문 고향 갈 때마다 생각했어요. 또 일상에 돌아오면 잊다가를 반복 ~ 요즘 남편이 많이 심심했는지 ㅋ곧 휴가인데 어디 안 가고 집에서 보내자고 했었는데,

그런 김에 휴가에 게임하게 닌텐도 스위치를 사자고 하더라고요. 저번에 제가 사자고 할 때는 애매모호했는데 본인이 사고 싶다고 하니 사기로 했습니다.!!

 

그 대신 남편이 중도로 알아보더라 구요. 곧 닌텐도 스위치 새로 운 것도 나오는데 굳이 뭐~ 새것을~?! 살 필요는 없다면서요.

그래서 동네 중고를 사고파는 당근 마켓 어플에서 검색해서 보다가 그나마 저렴하게 올려놓으신 분이었어요.

중고여도 은근히 비싸네요~?!

 

 

 

당근마켓에서 닌텐도 스위치 거래

 

닌텐도 스위치 + 게임 칩 2개 + 카트 핸들 = 35만 원에 올려놓았더라고요. 문의해보니. 게임 칩마리오 카트, 리조트(관련?) 이 두 가지인데, 마리오 카트는 알지만, 리조트 저건 듣보잡이었습니다. 하하

 

흥정을 과감하게 우선 해보기로 했는데 30만 원으로 그래도 중고니까 제가 해보자고 했어요. 싫은 경우 안되다고 하실 테니까요 😎😎

 

상대방분이 좀 당황스럽지만, 집에 방치돼서 사용 안 하는 것보다 좋겠다며, 파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상자는 좀 훼손이 있지만, 기계는 3~4번 쓰고 애들이 재미없다고 안 했다고 하더라고요 ;;

 

 

흥정으로 구입한, 가격은?

 

 

 



 

닌텐도 스위치 중고 가격 은 게임칩 2개 포함 30만 원입니다.👍👍👍저희는 만족 만족

( 일본 제품 안 쓰는 요즘.. 중고는 괜찮겠죠?!)

 

직거래라서 남편이 받아 왔는데, 

판매자분이 엄청 상냥하셨다고 ㅎㅎ 다행 다행 그래서 이렇게 ㅋㅋ 거래 후 후기 남기는 게 있는데 남편이 이렇게 남겼네요.😊

 

 

당근마켓 후기 거래 후기

 

애들 위해서 샀는데 애들이 ㅎㅎ 재미없어하면, 아빠가 얼마나 서운 했을까 하고.... 먼가 슬펐네요. 😥 어쨌든 자상한 아빠일듯하네요~

 

우선 상태가 어떤지 볼까요?

 

닌텐도 스위치를 집에 가지고 오니, 그분 말대로 상자는 좀 깨끗하지 않지만, 저희는 그런 건 상관없기 때문에~🙃 상자 안 닌텐도 스위치는 깨끗하고 작동도 잘돼더라고요.  그럼 된거죵~! 호호호호 중고니까 어쩔 수 없죠~

 

닌텐도 스위치 중고 상자 상태

 

 

집에서 연결한 상태의 사진이 예요 뭐, 몇 번안하셔서 시스도 없고 뭐 없네요 👍

 

닌텐도 스위치 중고

 

같이 받은 게임이 이 두 개인데요.

 

닌텐도 스위치 중고 칩, 마리오카트, 리조트

 

아빠가 아이들에게 맞는 걸로 고르신 거 같아요 ^^

 

 

마리오 카트 게임은 처음에 생각보다 어려웠는데, 하다 보니 중급까지는 할 만하더라고요 🤔🤔🤔✌ 꽤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 나머지 리조트 게임은..... 흠음음 남편은 한번 해보고 별로라고 해서 ㅎㅎ 방치되어 있네요 하하;;;

이 아래 사진에 있는 거예요.

 

 

 

닌텐도 스위치 중고 게임 칩 리조트

 

 

저는 아직 안 해보았는데, 남편이 재미없다니까, 안 하고 싶더라고요. 남편의 게임 후기로는 어린애들이 하면 재미있을 게임이라고 하네요~ 좀 단순한 게임인가 봐요.

 

그리고 얼마 뒤에 남편은 피파를 사서 지금은 피파에 빠져 있답니다. 조기 축구도 하는 축구를 좋아하는 남자라서 그런지 ㅋ 더 재미있나 봐요 ^^

 

 

나중에 기회 되면 저스트 댄스사고 싶네요~😊😊😊

 

고향에 기계만 들고 가서 4명이서 해봐야겠어요 ^^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