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GS편의점 - 04. 요즘 나의 최애 순살 꼬치 매운맛 / 소떡소떡 먹은 후기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즐겨 먹게 된 gs편의점 소떡소떡순살 꼬치 매운맛 덥지만, 사서 집에서 먹어도 되니까 ㅎㅎ 상관없이 사 먹는다.

이 둘 중 요즘 더 맛있게 먹는 건 아무래도 소스도 살짝 매콤해서 맛있는 소떡 소떡이다.  순살 꼬치도 양념 소스도 구매해서 사 먹어야 봐야지 먹다 보면 좀 심심?? 한 느낌이 든다. 😋 난 짠 걸 좋아하긴 한가 보다.

 

 

옛날에 9년 전쯤인가에는 편의점에서 요런 건 많이 안 팔 았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미니스톱 아르바이트할 때 치킨을 일하면서 매콤 넓적다리를 자주 사 먹었었다.

매운 걸 좋아하기도 했고, 닭다리라서 부드럽고 짭짤해서 맛있어서 내입 맛에 딱이었긴 때문에~ 기억에 남아서 다시 먹게 됐다.

 

 

 

 

  gs 순살 꼬치                                                                              gs 소떡소떡

 

 

 

gs25에도 매콤 넓적다리가 있지만, 요즘 뼈 있는 치킨도 먹기 귀찮아서 더 편한 꼬치를 먹고 있다. 맛있는 건 뼈 있는 거랑 비교해도 어째 꺼나 내입에 똑같기 때문이다. 편의점 치킨 종류가 맛있는 건 역시 튀김옷 때문도 큰 거 같다. 바삭하고 짭짤하니 기본 튀김옷 양념이 맛있게 된듯하다.

 

 

■ gs 편의점 순살 꼬치 매운맛 ~🌶

 

가격은 1,700원이지만,

 

항상 kt 할인해서 몇백 원이라도 사용하고 사 먹는다. kt포인트 영화 볼 때 말고는 쓰는 곳이 없기에 gs편의점에서라도 꾸준히 쓰려고 하고 있다. 하루 1번만 사용 가능하다. 혹시 취소하고 다시 구매하려고 하면, 바로는 못 쓰던 거 같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그런데, 바로 사서 먹어도 편의점에서 방금 튀긴 게 아니면, 바삭한 게 약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역시 바삭하지 않으니까. 난 따뜻하면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원하기 때문에, 집에 있는 에어 프라이어로 데워 봤다.

 

그런데 에어프라이어 어느 정도 좋을지 시간을 모르니 타면 곤란하니까, 처음에 짧게 180도에 5 분했는데 딱 좋았다. 조금 눅눅해진 순살 꼬치가 바삭해지고 뜨끈뜨끈해졌다.

 

 

 

에어 프라이어에 gs편의점 순살꼬치 데우기

 

 

 

살짝 기름이 나왔네??ㅎㅎ 중간에 약간 그을음은 원래 그런 거라서, 전혀 타지 않은 듯하고 적당한 시간이었다. 에어프라이어는 한번 기름에 튀긴 이런 냉동식품일을 데우는데 써먹는 게 제일 좋은 듯하다.

냉동만두 같은 경우는 군만두 해 먹으려면, 기름을 발라야 해서 번거로워서 군만두에는 잘 사용하지 않고 있다.

 

이제 남편이 좋아하는 치킨 안주는 gs편의점에서 사야 겠다. 데워 먹으면 바로 튀긴 치킨 같고 양도 맛있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다.

 

 요즘 시켜먹는 치킨도 비싸기도 하고, 여기서 파는 한 마리 치킨은 9900원인데.. 미리 전화하고 가서 집 앞이라서 바로 가지고 오면 되니까~ 다음에 사서 먹고 후기를 다시 적어 봐야겠다.

 

 

 

그리고 다음은

 

 

 

■ gs 편의점 소떡소떡 

 

어렸을 때 학교 앞에서 먹던 떡꼬치에 비엔나소시지까지 더 한 거라 역시 맛있다. 이영자로 유명해진 소떡소떡~나는 떡만 있어도 사 먹을 것 같다. 바로 한 거면 역시 바삭하고 맛있기 때문에~ 떡만 바삭하고, 양념만 맛있으면, 떡꼬치는 끝이라고 생각한다.

 

 

 

 

 

바삭하게 튀겨진 소떡소떡에 사면 같이 주는 소떡소떡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된다.

 

 

역시 바삭함과 맛있는 양념이 중요한다. 저번에 휴게소에서 소떡을 사 먹는데.. 무슨 머스타드 소스만 있어서... 너무 별로 였고, 어떤 곳은 소스는 괜찮은데 떡이 너무 안 바삭해서 떡볶이를 먹는 기분이라서 별로 였다.

 

여긴 정해진 시간으로 튀기고 소스도 정해져 있으니까 당분간 질릴 때까지는 믿고 계속 먹을 수 있을 듯하다.😋😋

 

 

 

 

 

나중에 소떡이 눅눅해졌을 때 사게 되면,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실험에 봐야겠다. 아마도 5분 정도면, 될 것 같긴 하지만, 데우는 정도니까??! 🤔🤔

 

 

 

곧 있으면 gs에서 한 마리 치킨 말복이라서 할인하니까 사 먹어보고 또 후기를 남겨야겠다.

9,900원을 6,900원이라니 ㅎㅎ 우선 기본으로 맛이 보장이 되니 먹어보기로~

 

초복 중복에도 했었는데, 주말은 아니었는데 말복은 주말이니까 ㅎㅎ 야식으로 치킨 먹기 좋을 듯하다.

 

 

 

 

gs 편의점 말복 한마리 치킨 할인 행사

 

 

 

 

 

일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전화로 주문해서 가지고 와서 먹어야겠다 😍😍😍😍 더위가 끝나는 말복을 축하하면 냠냠해야지~ 🍗🍗🍗🍗🍗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