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GS편의점 - 03. 떵개떵 하루대끼 1탄 닭대닭 도시락 / 정통 반미 샌드위치 먹은 후기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저번 달에 먹었던,

 

닭대닭 도시락 / 정통 반미 샌드위치

 

 

 

의 먹어본 후기의 리뷰를 적어 보려고 한다.

 

 

그때는 후기를 작성하려고 찍을 목적의 사진이 아니어서, 닭대닭 도시락은 포장을 뜯어 버린 사진밖에 없다... 하하 ㅋ

그래서 포장지 뜯은 사진을 찍어 놓은 게 있어서 거기만 잘라서 대신 올렸다. 😅😅

 

 

 

닭대닭 도시락                                                                     정통반미 샌드위치             

 

 

 gs도시락이랑 밥류가 참 맛있게만드는듯하다. 아직까지는 맛없던, 도시락이나 김밥은 없던 것 같다.🙃🙃

 

특히 줄김밥 바로 나온 거 사 먹으면 밥알 탱글탱글 윤기 나고 맛있다

일할 때 일부러 입고되는 시간 가서 사 먹었던 생각이 난다. 😋😋😋😋 내가 사 먹던 그곳 gd편의점은 오전 10시 30분 정도였는데 일부러 그 시간에 가서 바로 들어온 애로 골라서 사 왔다. 편의점마다 입고 시간은 조금씩 다르지만, 근처 편의점 입고 시간을 혹시 알게 되면, 그 시간에 사 먹어보길~ 추천 😁😁

 

 

 

 

 이번 도시락은 가격대가 5천 원 가까이 되는 호화? 스러운 도시락~!!

이름 한번 길다...;;

 

먹방 크리에이터! 떵개떵 1탄 하루 대끼 닭대닭 도시락

 

( 유튜브를 즐겨 보지도 않고 먹방도 안 봐서 이 사람들이 누군지는 모르겠으나,ㅋ 치킨은 대한민국 국민 선호 식품이니까 ~ ㅎㅎ 먹방에도 자주 나오겠지? ) 대끼라는 걸 보니, 많이 먹어서 그런지 그에 맞게 닭다리도 큰 게 들어 있나 보다.

 

1탄이라고 한 거 보면, 앞으로 다른 메뉴로 2탄도 나오는 건가??ㅎ 기대해 보기로~

 

 

가격은 4,900원

 

전자레인지 1000w 1분 50초 700w 2분 20초

 

 

도시락을 세워서 담아서 집에 오니까 내용물이 좀... 난리가 나서 😱😱😱😱 전자레인지에 대운 후 그릇에 옮겨 담았다.

 

닭다리는 왠지 전자레인지보다 프라이 펜에 데우는 게 바삭하고 노릇할 거 같아서 따로 빼서 프라이팬에 데웠다.

내가 에어프라이어가 있다면 ㅋㅋ 거기에 5분 정도 데웠을 것 같지만, 없으니까 대체로 프라이팬으로 했다.

 

 

 

닭대닭 도시락 서워서 들고 왔더니 양념 뒤범벅

 

 

장식인 초록색 잎사귀를 빼고 옮겨 담았다 ㅋㅋㅋ 먹을 수없는 건 안녕~

 

 

뼈가 붙은 양념 닭다리라서 그런지 위생 장갑까지 들어 있다. 오~ 이런 걸 젓가락 같은 것으로 먹기는 참 번거로운데 섬세한 gs👍👍👍 편하게 비닐장갑 끼고 뜯어먹으면 ㅋ 손에도 안 묻고 굿이다

 

 

 

gs 닭대닭 도시락 안 내용물

 

내용물은

 

 

이 도시락 메인인 후라이드 치킨 , 구운 양념 닭다리 각 1개씩

나머지 사이드로 약간의 조미된 밥, 양념 콘? 양념된 단무지가 있다.

 

 

밥이랑 다른 건 그냥 무난 무난하고, 중요한 메인은 닭다리~ 역시 맛있는데 제일 큰 훈제인지 구운 건지 양념된 닭다리부 드럼 고 양념도 달콤 짬짤 하니 내 입맛에 딱 맞았다.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보다 나는 이게 더 맛있었다.

 

먹다가 느끼하면 단무지 하나 씩 먹고, ㅋ 역시나 밥은 그냥 그렇게 김밥 밥처럼 맛있게 만들어 주면 좋을 텐데~ 아쉽다.

 

결론 훈제? 닭다리가 커서 양도 많고 맛있으니 이것을 먹어보기 위해 먹어봐도 좋을 듯 ㅎㅎ 의외로 짱 맛이네~하고 잘 먹었다.😮😮😮😋😋

 

 

다음은

 

 

 

■ 베트남 전통 레시피 그대로 정통 반미 샌드위치

 

 

가격은 2,800원

 

차갑게 드세요

 

라고 되어 있는 글을 제대로 읽지도 않고 나는 데워서 먹었다.  경솔한 인간...😱

 

 

언니가 한창 유행했다는 샌드위치라고 하던데

나는 전혀 몰랐지만, 허허... 베트남 음식이 쌀국수부터 유행이 시작하더니, 샌드위치도 하는구나, 베트남 쌀국수를 나도 맛있게 먹는 편이고 분짜인가? 그것도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맛있을 것 같아서 좀 기대하고 먹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버려서 빵이 좀.. 힘이 없어진 것 같기도... 흐물~

 

 

gs 베트남 전통반미 샌드위치

 

 

아.. 맛은 개인적으로 별로.. 또 안 사 먹을 것 같다. 내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그런 건가?? 그냥 그렇다...😥

 

 

우선 젤 중요한 건 저 고수... 냄새가 너무 강하다.... 전자레인지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쌀국수에 있는 고수는 잘 먹는데 이건 너무 강해서 못 먹겠어서 중간에 빼고 먹었다. 빼고 먹으니까 그나마 괜찮았지만, 2번은 안 먹을 것 같다. 굳이..

 

아마도 호불호가 강한 음식인듯하다.  냄새에 예민한 사람은 절대 먹으면 안 되고, 우선 인기 있어서 만든 베트남 전통 음식이니까 입맛에 맞는 사람이 있겠지만, 나는 아니었다.😂😂

 

 

요즘 편의점에 다양한 음식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새로운 맛있는 걸 먹어야징~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