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GS편의점 - 08. 같은 가격의 별미 / 깐풍기 왕교자 & 나혼자 닭갈비 먹은 간단 후기 리뷰

728x90
반응형
SMALL

 

언제나 아주 간단 별거 없는 후기~ 움직이는 사진올리기 놀이~ 🤩🤩🤩🤩

 

 

 

밥이 아닌 별미로 먹기 좋은 편의점 메뉴 !! 안주도 좋고!

 

4,900원 같은 가격으로 팔고 있는 나 혼자 닭갈비 깐풍치킨&왕교자

 

 

 

 

 

                                     깐풍치킨&왕교자                                                             나혼자서도 맛있게 나혼자 닭갈비                       

 

 

 

 

■ 깐풍치킨&왕교자

 

 

 

가격은 4,900원

 

 

전자레인지 돌리는 시간은

 

1000w 1분 20초

700w 1분 40초        가정용 전자레인지에도 충분히 잘 돌아간다~😁😁😁

 

 

 

완벽한 비주얼 전자레인지 돌릴 때 혹시 몰라서 풀잎 장식은 빼고 돌렸다가 사진 찍으려고 다시 얻었다. 케케

 

 

 

 

 

 

우선 내가 좋아하는 만두~

만두 튀김 만두 맛 ㅋㅋ 양념이 맛있다. 만두가 뭐 특별한건 없고~ 그냥 튀긴 만두 맛 입니다. 괴안은뎅~ 만두 탱탱

 

 

 

 

양념이 맛있길래 치킨을 기대하고 먹어 봤다. 오 맛있네 하고 먹다가

 

중간에 닭 냄새가~ 다 나는 건 아닌데.. 복불복인가?! 😶😮 양념은 짱 맛있는데..... 난 고기 그 특유의 냄새가 나는 건 싫어 함으로 민감하지 않으면 괜찮겠지만~ 

 

 

 

 

결론은~!

 

 

깐풍기 양념은 맛있다.

 

아쉬운 건.. 닭 냄새가 나서 아쉽네~ 내가 민감한 편이니까 😶😶 그래도 다먹었다. 히히

 

 

 

 

■ 나 혼자도 맛있게 나 혼자 닭갈비

 

 

이 것도 같은

 

가격 4,900원

 

 

소스가 여기저기 흘러 버렸다. 😱😱😱 무랑 옥수수콘을 빼고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된다.

 

 

1000w 1분 20초

 

700w 1분 30초 

집에서 이 정도로 데웠는데 생각보다 안 따뜻해 30초 정도 더 추가 적으로 데워서 먹었다. 😋 좀더 추가해서 데워도 괜잖은듯? 난 따끈따끈하게 해서 먹는게 좋다.

 

 

 

나혼자 닭갈비

 

 

 

처음에 그냥 닭만 먹으니 좀? 심심한 감이 있었는데.. 먹다 보니 괜찮았다. 너무 짜면 먹다 보면 오히려 너무 짜니까 양념 간은 적당 한 듯하다.

 

내가 젤 신경 쓰는 냄새도 안 나서 좋았다. 😋😋😋

 

 

 

그리고 그냥 먹는 것보다 몇 장 없지만, 😥 무에 싸서 먹는 게 더 맛있다.  냠냠 무가 더 많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 무추 가용~

 

닭갈비 무에 싸먹기

 

 

 

 

별미로 선택하자면,

 

 

 

깐풍치킨&왕교자랑 나 혼자 닭갈비 둘 중~ 나 혼자 닭갈비로 선택하겠다. 

 

비슷한데~~

 

우선 양념이 돼있긴 해도 닭갈비가 나쁜 냄새 안 나서 선택한 이유가 제일 큰 듯?~ㅋ 그리고 군만두는 냄 사도 안나도 좋았지만, 냉동만두 바로 튀겨서 먹어도 이 정도 맛은 나니까.. 😮😮😮 닭갈비는 그냥 따뜻하게만 먹어도 맛있기도 해서

 

 

배부른 건 깐풍치킨 왕교자 쪽인 듯 비슷비슷해서 ㅎㅎ 끌리는 걸로 먹으면 된다는 결론~~😁😁😁😁😁 케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