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서/일상

엠지텍 외장메모리 수리해서 받았다.

728x90
반응형
SMALL

  20살 초반 때 구입한 외장 메모리가 있는데 약 10년 전....;;이다. 산지 얼마 안 되고 컴퓨터랑 연결할 때면 연결됐다~ 안 됐다 했었다.  연결부위가.. 문제가 있었지만 수리할 생각을 못했다. 😅😅왜지??

그러다가 결국 얼마 안되어 연결이 전혀 되지 않았다. 귀찮아서 그냥 방치하고 약 10년 정도 시간이 흘렀다.;;;

 

아마도 메모리쪽 문제는 아닐 것이라 예상했고 수리가 쉽게? 가능할 것 같아 수리를 해보기로 했다. 수리를 갑자기 하게 된 이유는 외장 메모리 안에 내가 찾는 파일이 있을까 해서였다. (결국 찾던 파일은 없었다...😥)

 

이 고장난 외장은 엠지텍 회사 꺼 였는데 다행히 사이트가 있어서 수리를 신청했다. ㅋㅋ 구입당시에 제일 저렴하고 용량이 많아서 주문했다. 어디 회사 인지도 모른 체.... 수리를 보내는 택배비는 왕복 5천 원에 수리 이후 추가 비용 생긴다.고장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ㅋㅋ아마도...

 

참고로 내 엠지텍 외장 메모리 외형이 이렇다.. 촌스... 럽군.🤔🤔🤔🤔ㅋㅋㅋ 10년 전 모델이니까 ㅋㅋ뭐

 

 

 

모델명은 MG25-TERRAN2+C이다.

이니스프리에서 주문한 물건이 외장 수리 보낼 때 집에 도착해서 택배 보내기 딱 좋은 상자가 생겼다. 뽁뽁이에 포장해서 준비해 놓았다가 택배 아저씨 왔을 때 전달했다.

 

 

엠지텍 사이트에서 AS 신청할 때 엠지택에서 택배회사를 불러주도록 신청하니까 CJ택배에서 AS 신청한 지 2일~3일 뒤에 방문했던 것 같다. 

AS 신청 날짜가 23일이었고 29일에 엠지택에서 내가 보낸 외장 메모리를 받았다고 연락이 왔다. 그리고 바로 어제 30일에 엠지텍 수리하시는 분이 전화가 와서 말씀하시기를 큰 문제는 아니고 접촉면이 문제이기 때문에 외부 케이스랑 케이블만 바꾸면 된다고 하셨다.

 

교체하는데 비용은 9,900원이고 교체비용을 입금을 저녁에 했는데 저녁에 바로 배송이 접수되었다는 메시지가 왔고 다음날인 오늘 오후 3시쯤 받게 되었다. 😮 빠르군.

 

엠지텍 수리 후

 

케이스가 깔끔하게 교체되어 왔다. ㅋㅋ 외장 케이스를 열면 안 쪽도 볼 수 있다. 정말 그냥 케이스 같은?? 플라스틱으로 교체가 되었다. ㅋ 컴퓨터에 연결해보니 연결도 잘되고 이상이 없었다.

 

아쉽게도 내가 찾는 파일은 여기에 없었지만 😥 그냥 옛 사진 찾은 거에 만족하기로 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