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다른나라

하와이 - 08. 하와이에서 많이 사오는 팬케익 믹스 Pancake Mix ( 핫케익 가루 )로 팬케익 만들어 먹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SMALL

 

 

 하와이에서 팬케익(핫케익) 가루를 많이 사는 것을 듣고 하와이 가서 월마트 간 김에 산 건데요. 이게 핫케익 중 제일 잘 나가는 상품인지 계산대 쪽에 배치해 놓았더라고요. 뭔가 하와이 느낌 나는 색상 같죠??!

 

일반 핫케익 가루도 있었는데 이게 맛있는 거라고 생각하고 이것만 사 왔네요. 이건 기본 핫케익에 향이 들어간 건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서, 기본 핫케익 가루를 사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먹어보고 깨달았답니다. 😥

뭐 그래도 취향에 맞는 것도 있었으니 괜찮습니다!!!

 

아래 사진은 하와이 갔다 오고 찍은 때 샷으로 남은 사진입니다. 

 

가서 급하게 막집었어요 이유가 있었는데... 얼마 이상이 사야지 주차되는 줄 알고 맞추려고 계산대에서 보이는 대로 몇 개 추가했어요.

 

 

 

초콜릿 마카다미아 견과류 (CHOCOLATE MACADAMIA NUT) -3개

릴리코이 열대과일(LILIKOI Passion Fruit) - 2개

스트로베리 구아바 (STRAWBERRY GUAVA) -1개

바나나 마카다미아 너트 (BANANA MACADAMIA NUT) - 2개

 

 

 

3개 정도는 주위에 주고, 다른 친구 더 주려했는데 깜박하고 못주고, 자주 볼 수 있는 거리도 아니고, 이래저래 집에 몇 개 아직 남아 있네요. (그 덕에 사진 찍고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지만요 종류별로 하나씩 남아있어서😮)

 

 

 

하와이에서 산 팬케익 믹스

 

 

 

우선 지금은 스트로베리 구아바 빼고 다 먹어 봤습니다.

제가 영어에 심하게 약해서 이제 알았는데 향이 첨가된 거네요 천연 향이 역시 먹을 때 각각 특색 있는 재료 향만 느껴지고, 맛이나 색이 다르거나 하지는 않다고 느꼈는데.. 달라도 아주 약간 정도만 좀 상상한 것보다 맛이 진하고 그러진 않았어요.

 

 

 

만드는 건 한국에 있는 것보다 좀 더 간단해요. 물만 있으면 된답니다.

성분표? 같은 걸 보니 계란이라는 단어가 있더라고요. 번역기로 검색해보는 계란 가루라는 단어가 있었어요. 그래서 물만 필요한가 봐요. 한국에서 파는 거는 계란하고 물 대신 우유 넣으면 맛있는데, 여기 꺼는 우유 넣었다고 다르지 않더라고요.

 

나중에 아래에 성분표 사진보 보여 드릴게요. 전 영어랑은 너무 안 친해서.... 계란 말고는 모르겠네요.

 

 

만든 거를 보여 드릴게요.

보통 프라이 팬인데  저 정도로 작에 해서 만들었어요.

아래는 한 봉지에 들어있는 믹스 가루 1/4 사용한 양이예요. 

 

 

신기하게 물만 넣어도 잘 부풀어 오르고 나름 귀여운 모양으로 됐어요. 제가 원하던, 하와이 카페에서 먹은 모양으로 됐네요 😍😍

 

 

일반 후라이펜 사이즈 입니다.

 

 

 

이 팬케익을 두 개 만들어서 중간에 버터를 넣고, 겹쳐서 꿀 뿌려서 먹었답니다.

 

 

바나나 팬케이크

 

 

작게 만들어서 두 개 만들 수 있었는데요. 팬케익 믹스 한 봉지를 반만 사용한 양이예요. 

 

바나나맛 팬케익이니까 진짜 바나나랑 먹어보려고 시도했는데 역시 과일이랑 먹는 게 맛있네요. ( 시나몬 가루도 뿌렸어요.)

 

 

바나나 넣은 팬케익

뭔가 햄버거 같네요..

 

 

 

 

그리고 실패한 적도 있는데, 아래 사진 느낌 딱 봐도 달라 보이지 않나요?? (실패한 사진을 안 찍어서 각도 다른 걸로 예시를 보여 드려요) 부풀어 오른 느낌이 사진 각도 문제도 있겠지만, 우선 물을 많이 넣으니까 납짝이가 돼 더라고요. 물 조절만 잘하시면 통통하게 되네요. 

 

 

같은건데 사진을 못찍어서 예시로만                                                                   물 적절하게 넣은 것

 

 

 

 

이제 팬케이크 믹스 맛에 대해서 제 마음대로 순위를 매겨 보려 합니다.

 

 

 

 

 

 ★ 내 마음대로 순위 ★

 

 

 

 

3위 릴리코이 열대과일 (LILIKOI Passion Fruit)

 

하와이 릴리코이 열대과일 팬 케이크 믹스

 

  아 이건 정말... 봉지를 열고부터 향이 너무 강해서... 향신료 싫어하시거나, 향에 민감한 분은 못 먹을 듯해요

아마 먹어도 마니아층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튼 왜 두 개 샀는지.... 한 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남편을 먹여야겠어요. 비염이니까 크게 못 느끼지 않을까요? 히 😃😃🤐🤐 아마도? 숨 참고 먹어야 될 저는 향 강한 걸 좋아하지 않아요 ~ 특히 인공적인 향은 코가 아프네요.

 

 

 

 

2위 바나나 마카다미아 너트 (BANANA MACADAMIA NUT)

 

 

하와이 바나나 마카다미아 너트 팬 케이크 믹스

 

 먹어 보면 바나나 향이 역시 진하게 나요. 먹는데 문제는 없답니다. 너무 진하게 나서 인공적인 기분이 들었습니다. 조금만 연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했지만요. 뭔가 달달하지 않을까 바나나처럼? 기대했지만, 이런 건 없었습니다.

 

 

 

 

1위 초콜릿 마카다미아 견과류 (CHOCOLATE MACADAMIA NUT)

 

 

초콜렛 마카다미아 견과류

 

 초코 좋아하시는 분이 많이 선택할 것 같은데요. 혹시 진한 초코를 기대하고 사면 안된답니다. 그래도 제가 먹은 셋 중에는 제일 먹기 좋았어요. 너무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고 할까요? 코코아? 같은 향?? 무난하게 먹기 좋아서 다 그냥 이걸로 사 오거나 특별한 맛없는 믹스를 사 올 걸 그랬어요.😂

 

 

아직 딸기맛을 안 먹어 봤으니 순위를 바뀔 수 있어요~~!! 딸기맛 먹고 포스팅 수정을 하겠습니다. 

  

 

혹시 하와이 여행에서 팬케익 믹스를 사시는 분에게는 저는 초콜릿 마카다미아 견과를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그냥 무난한 믹스를 사볼 것 같아요~ 

 

결론 한국에서 파는 믹스가 제 입맛에는 맞는 것 같네요 ㅎㅎ 향이 진한 건 싫어요~

 

 

 

 

이번에는 여름 휴가로 다시 가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
LIST